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는 CU, '생생바지락칼국수' 후기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는 CU, '생생바지락칼국수'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편의점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얼마전 CU편의점에서 출시한 신제품, '생생바지락칼국수'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일반 바지락칼국수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판으로 출시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보시는 것처럼 제품안에 진짜 바지락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편의점에서 바지락이라니.. 정말 신기하죠?


 총 내용량은 255g이고 열량은 320kcal로 일반적인 라면이 500kcal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생각보다 준수한 편입니다. 



 제품을 개봉해보니, 진짜로 바지락이 들어있습니다. 갯수는 5개이고 입을 꼭 다문채 진공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바지락을 포함, 내용물을 모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3분간 데워주었습니다.

 


 드디어 생바지락 칼국수 완성! 바지락껍질이 활짝 벌어졌어요~



 

하나를 건져서 먹어봤습니다. 영락없이 바지락의 맛 그대로입니다~



 면발은 넓직한 우동면 같은 느낌인데, 무엇보다 이 국물이 끝내줍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것도 이전 버전인 '시원한바지락칼국수'를 넘나 맛있게 먹었기 때문인데, 실제 바지락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더 시원한 느낌이에요.


 편의점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비주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혼밥해야 하는 날 진짜 바지락으로 기분을 내기에는 제격인 제품인거 같습니다. '시원한바지락칼국수'를 즐겨드셨다면 이 제품도 추천드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