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이마트 신제품, '캐롯케이크' 먹어본 후기

이마트 신제품, '캐롯케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어제 장을보러 마트에 갔다가 새로나온 디저트가 있어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바로 이마트의 신제품, '캐롯케이크'입니다. 최근 당근케이크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마트에서는 처음으로 만나는 제품인거 같았어요. 가격은 1box(2개입)에 3,980원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새하얀 크림치즈가 뒤덮인 당근케이크 2개가 들어있었어요. 크림치즈는 필라델피아크림치즈를 사용했고, 당근은 제주산이었는데 2개의 열량이 약 520kcal로 생각보다 높은 편이었습니다. 



 당근케이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유산지를 조심조심 뜯어보았습니다. 당근의 주황빛이라기 보다는 잘 구워진 빵 같았고, 유산지가 다 적셔진 것이 굉장히 촉촉해보이더라구요.



 한수저 떠서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당근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데 와~ 생각보다 맛있네요! 크림치즈가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당근빵은 엄청 촉촉해서 좋았어요. 종종 당근처럼 보이는 알갱이들이 보이기는 했지만, 다행히 당근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계피맛이 많이 났는데, 너무 달지않은 점도 딱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이었고, 구입전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 생각했는데 품질이 가격만큼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로는 손색이 없을 거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