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먹어봄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먹어봄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도미노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늘 슬픈소식과 기쁜소식을 각각 전해드려야 할거 같습니다. 먼저 슬픈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베스트로 꼽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단종된다는 소식이에요. 저희집에서도 최고로 꼽던 피자인데, 단종소식을 듣고 참 슬프더라구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즐겨드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기쁜소식은 도미노피자가 몇일 전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작년 11월 브레이즈드포크피자 이후로 약 4개월만인데, 오랫동안 기다렸던 터라 오늘 주문을 해봤습니다.


 이게 바로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이고, 가격은 L(32,900원), M(27,500원)입니다. 단짠토핑과 풍성한 치즈를 담았다고 하는데,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먼저 토핑을 살펴보면, 위쪽 사진에 토마토 양쪽으로 놓인 것이 갈릭비프이고 아랫쪽 사진은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이 특징이라는 허니로스트햄입니다. 


치즈멜팅피자는 도우가 얇은 씬피자인데, 두 겹으로 만든 도우 사이에 이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이 담겨있습니다.

 도우를 살짝 들어보면,,,




 보시는 것처럼 2겹의 씬크러스트 사이에 모짜렐라치즈와 페터크림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씬피자에 더블크러스트라니 참 신기하더라구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는 얇은 도우의 바삭함과 함께 부드럽고 풍성한 치즈를 느낄 수 있고,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맛을 잘 살려낸 피자였어요. 아내와 보통 피자를 시켜먹으면 2조각 정도 남기는데, 씬피자이다 보니 한판을 후딱 비웠습니다. 씬피자이다 보니, 두툼한 도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아쉬울 수도 있을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도 좋았고, 도우사이에 치즈를 넣어 신메뉴의 특징도 잘 살려낸 거 같았어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를 주문하실 분들은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