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맛집 에그샌드 egg sand 후기

 얼마전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지하 2층이 리모델링 후 신규 오픈을 하였습니다. 전국에서 유명한 다양한 음식점들이 대거 입주를 하였는데 그 중 하나는 바로 아메리칸 에그샌드입니다. 저는 근처에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아내, 아이와 함께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아메리칸 에그샌드의 메뉴판이에요. 일반 에그샌드가 3300원, 햄치즈가 3,800원 그 외에 베이컨치즈와 소불고기, 숯불고기, 아메리칸 핫도그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와 함께 먹기위해 일반 에그샌드를 주문해봤어요. 일반 샌드위치보다 빵이 더 두툼한 편이었고 안쪽에는 많은 양의 에그(달걀)이 들어가 있었어요. 위에는 살짝 시럽을 뿌려주더라구요. 

 빵과 계란만 들어가있지만 계란의 양이 엄청 많다보니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에그샌드는 처음보는 메뉴라서 맛이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조심조심 한입 먹어보았는데 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두툼한 달걀 입안가득 퍼지고 빵도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옆쪽에는 대왕유부초밥 전문점도 생겼던데 제 기준에는 에그샌드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았어요.

 

 

아이 순백이도 어찌나 맛있게 잘 먹던지~ 완전 좋아라하더라구요. 빵과 계란이라 아이가 먹어도 좋은 음식 같아요.

내친김에 소불고기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일반 에그샌드가 훨씬 맛있는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햄치즈가 베스트던데 다음에는 햄치즈와 베이컨치즈를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