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대전 둔산동 맛집 쿠우쿠우 초밥뷔페 무한리필~! 가격과 음식정보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바로 대전 둔산동 맛집 초밥뷔페로 유명한 쿠우쿠우입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뒷편 우측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우쿠우의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이고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초밥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지만 평일런치와 디너, 주말 가격 등 2만원을 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첫번째 쿠우쿠우의 장점입니다. 또 한가지는 초밥외에도 먹을 것이 정말 많다는 사실이에요.

 쿠우쿠우의 내부에요. 초밥과 롤 등 음식의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보통 활어초밥과 새우초밥, 연어초밥을 주로 먹는 편입니다.

 간장게장과 새우장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초밥 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 식사모두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각종 샐러드와 케이크, 과일 등 디저트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전국적으로 쿠우쿠우가 인기를 모으는 비결인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과 슬러쉬, 요거트, 커피머신까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부터 커피한잔까지 한곳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테이블 가득히 음식들을 가져왔어요. 초밥과 롤, 튀김 등 정말 먹음직스럽죠?

 원래 초밥 무한리필집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대전 둔산동 맛집 쿠우쿠우는 초밥에 들어가는 밥의 양이 적은 편이고 맛도 좋아서 한번씩 초밥이 엄청 많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른 초밥 무한리필 식당은 밥이 정말 너무 많은 것 같아요.

 타코와사비롤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롤 중에서 아마 탑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연어 초밥과 다양한 종류의 초밥도 맛있게 먹었네요.

 또 쿠우쿠우의 하이라이트인 와플! 바로 구워져나온 와플이라 바삭바삭한 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배터지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초밥이 너무너무 먹고 싶을 때 대전 초밥뷔페 쿠우쿠우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