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술안주로 딱 좋은 이마트 즉석식품 BEST 7

술안주로 딱 좋은 이마트 즉석식품 BEST 7


혼술이 대대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술안주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술안주로 제격인

이마트 추천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시크릿치킨

맥주안주로 제격인 이마트 시크릿양념치킨입니다. 방금 배달온 치킨만큼 바삭하진 않지만 10,9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달콤하고 튼실한 양념치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광어+연어 회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가격때문에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럽습니다. 이마트 신선코너에서는 만원대에 광어, 연어 등 회를 구입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회를 즐길 수 있고 당일에 뜬 회만 판매하므로 신선합니다. 소주안주로 그만이에요!


◇ 족발

예전에 한동안 정말 빠져서 살았던 이마트 '족발'입니다. 미니족도 맛있지만 족발의 매력은 얇게 썰어놓은 이 고기맛인데 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고 아내와 둘이 간단히 술한잔 하기에 딱이더라구요. 마감전에 할인하면 8천원에서 만원사이에 구매가능!!



◇ 매운닭발

 술안주로 빼놓을 수 없는 무뼈닭발입니다. 닭발은 못드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지만 매콤하고 쫀득쫀득한 맛을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맛을 자랑합니다. 


◇ 민속순대

 저렴하고 맛있어서 누구나 좋아하는 순대! 어릴적 분식점에서 먹던 찹쌀순대맛을 잊을 수 없는데 간혹 순대가 땡기는 날 사다먹으면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3천원대입니다.


◇ 훈제닭다리 & 윙봉

훈제치킨도 훌륭한 술안주이죠. 특히 윙봉은 한때 푹 빠져서 이마트갈때마다 사와서 맥주한잔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혼자 간단히 먹기 딱 좋은 먹거리입니다.


◇ 이마트시카고피자

 이마트 시카고피자 드셔보셨나요?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살살 녹아내리는 맛이 일품인데 이게 또 맥주안주로 그만입니다. 피자+맥주의 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이마트 술안주, 맛있게 보셨나요?

야식과 술한잔이 생각나는

오후 10시경 방문하시면

즉석식품 할인하는 경우가 많으니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