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편의점에서 파는 '군고구마', 맛은 어떨까?

세븐일레븐 진짜 '군고구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허기가 져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히 요기나 할겸 편의점에 가봤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자

응? 이거 군고구마 냄새인데..

생각했는데 계산대 옆을 보니!!!



헐~ 진짜 군고구마가 있었어요 ㅎ

요새 편의점들 정말 없는게 없군요 ㅎ



고구마 가격은 1,500원이고

세븐카페 포함 가격은 2,000원이었습니다.



먼저 오신 분이 하나 구입하셔서

마지막 남은 고구마를 제가 구매했습니다.



세븐카페와 함께~~!



군고구마와 커피 가격이

2천원이면 꽤 괜찮은거 같았어요.



튼실한 크기의 진짜 군고구마!!



노릇노릇한게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한입 먹어보았는데 맛도 달달한게

길거리에서 사먹던 그맛과 동일했어요.

맛도 좋고 간단히 허기를 달래줄 때

정말 좋은 먹거리 같아요.


날씨가 추우면 더욱 생각나는 군고구마~!

동네마다 군고구마 파는 곳이 많이 없는데

이제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