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롯데리아 신메뉴, 'NEW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NEW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 오전에 출근했는데,

'카톡카톡'!!

신메뉴가 나와서 이벤트중이라는

롯데리아 플친의 메시지!!


아내가 특히 좋아라하는 햄버거라

점심시간에 매장으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진짜 맛있다! 롯데리아의 신메뉴,

NEW모짜렐라 인더버거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베이컨이 새로 추가되었어요.



카카오톡 플친에게만

무료 세트업그레이드 이벤트 중입니다.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보기위해

새로나온 베이컨(좌)과 아내가 즐겨먹던

해쉬브라운(우)을 주문했습니다.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이 버거들만의 매력이죠~



늘어난 치즈를 들어올리니

숨어있던 베이컨이 들어납니다.



해쉬브라운과 다른점은

해쉬브라운 대신에 패티와 야채,

베이컨이 들어있다는 점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툭~ 삐져나온 베이컨의 자태..

군침이 돕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죠?? ㅜㅜ

바로 시식!!!



기존 해쉬브라운을 먹을 때보다

베이컨 특유의 진한 향과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베이컨이 추가되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해쉬브라운을 좋아하던 아내도 결국 승복..!



신메뉴에서도

어김없이 늘어나는 치즈는 그대로!!

베이컨이 더해져 더욱 풍미로운 맛!


무료세트업그레이드까지 받아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