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SNS에서 핫한 신상케이크, '딸기리코타치즈케이크' 후기

SNS에서 핫한 파리바게트 신제품

'딸기리코타치즈케이크' 후기


얼마전에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한 케이크를 보게되었는데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떠먹는 케이크인데다가

생딸기가 올라간 화려한 비주얼로

SNS에서 인기몰이가 한창이었어요.

최근에 케이크가 정말 땡겼는데

이때다 싶어서 먹어봤습니다.



각종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파리바게트의 신상,

'딸기리코타 치즈케이크'



그맛이 궁금해서 동네 매장에 갔더니

해당케이크가 없어서 예약하였고,

이틀 후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2만5천원이고

각 통신사별로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총 8조각을 나눌경우

한조각(70g)에 155Kcal라고 하네요.



예약 후 이틀동안 열심히 기다려온

케이크가 바로 여기 있군요.


빨리 먹어보고싶어서

집으로 쏜살같이 달려왔습니다.


자..

이제 개봉을 해볼까요?





저랑 아내가 좋아하는

생딸기에 딸기크림,

거기에 리코타치즈까지~!

비주얼도 아기자기하니 먹음직스러워서

SNS에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아내와 식사를 하기위해 쟁반에 올리고

케이크가 달달할꺼 같아서

쌉싸름한 자몽쥬스를 준비했습니다.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릴거 같네요.




과연 그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볼까요~





고소한 리코타치즈와 상큼한 딸기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입에서 살살녹는 기대하던 그맛~!



리코타치즈.. 너무 맛있네요.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케이크의 단면은


생딸기 + 리코타치즈 + 딸기크림

케이크시트

딸기무스 + 생딸기

케이크시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무엇보다도 저는

빵의 양이 적고 치즈와 크림양이 많아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내와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케이크 하나를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외관도 아기자기하니 먹음직스럽고

상큼한 딸기와 리코타치즈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간혹 생일파티를 하다보면

저녁식사와 케이크를 곁들이면 배불러서

케이크는 손을 못대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건 빵의 양이 적어서

가볍게 먹기 딱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