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망고매니아를 위한 GS25 냉동망고스틱!

망고매니아를 위한 GS25 냉동망고스틱!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정말 태양이 

한여름같이 뜨거웠어요. 

밖은 바람이 불어서 선선한데,

사무실은 무지 덥더라구요.

직장동료들과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으려고

근처 편의점에 가봤습니다.



응? 편의점에 자주 온거같은데

냉동망고가 있는걸 처음봤어요.

거기다 2+1이라니!!



출시한지는 꽤 되었는데

망고매니아인 제가 이걸몰랐다니!!

매장에 망고는 7개뿐이어서

6개를 사고 나머지는

파인애플바를 구입했어요.



베트남산 최상급 망고를 첨가물없이

그대로 얼린제품이라고 해요.


망고스틱60g과 80g,

두가지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60g은 1,200원이었습니다.



살짝 녹여야 제맛이라고 해서

열심히 녹이는 중입니다.



조금지나니 먹기좋게 녹은거 같네요.

포장을 열어볼까요?



마...망고다!!

진짜 망고!



저랑 아내 모두

엄청나게 좋아하는 망고!

필리핀 여행갔을 때

호텔들어갈때마다 망고를 사가서

엄청나게 먹었었어요.


하지만 비행기타고~ 배타고~

넘어온 망고는 너무 비싸서

접하기가 점점 힘들었는데

너무 반갑네요.



반질반질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더 이상 참을수가 없었어요.

망고 한입!!



아.. 바로 이맛이에요.



워낙 망고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네요.

이걸 어찌 지금까지 몰랐을까..하..


동료들도 처음먹어보는데

상큼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망고가 그리워서

종종 망고아이스크림을 먹곤했는데

앞으로는 시원한 진짜 망고를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따봉~!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