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요즘 핫하다는 포키 녹차맛을 먹어봤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포키녹차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최근에는 이색적인 먹거리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하다는

포키녹차맛을 직접 먹어봤습니다.

자주 먹던 빼빼로에

녹차맛이 난다면 과연 어떨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웰빙시대에 맞게 녹차가 들어간

다양한 먹거리가 출시되고 있습니다만,



빼빼로로 잘 알려진 스틱형 과자에는

포키 녹차맛이 최초라고 하네요.



어두운 배경에 흩뿌려진

녹차가루가 더욱 두드러져 보입니다.



"녹차가 겨우 2.3%?"

녹차함량이 얼마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녹차아이스크림의 경우 1%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니 꽤 높은 수준입니다.



가격은 1,500원이고

1봉지(44g)에 220Kcal입니다.



박스안 내부 용지도 녹색이네요.

포키녹차의 실체를 확인해볼까요?




누가봐도 녹차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진~한 녹색입니다.

스틱과자는 검은색, 흰색

초콜릿만 보다가 녹색을 보니

뭔가 새삼스럽네요.




하나하나 새어보니

총 21개가 들어있네요.

둘이 먹다가 하나가 남으면..

한입씩 나눠드세요~!




한입 먹어보니,

달콤하고 쌉싸름한 

녹차맛이 제대로입니다.

맛있고 중독성이 있네요.


같이 맛을 본

아내도 좋아하는 걸 보니,

평소 녹차의 쌉쌀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 훌륭한 먹거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