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꼬깔콘의 새로운 맛 '새우마요' 후기

꼬깔콘의 새로운 맛 '새우마요' 후기


얼마전 수요미식회를 보는데

국민과자 꼬깔콘이

누적판매 1조원이 넘었더라구요.

어릴적부터 손가락에 끼어먹던

고소한 맛에서부터 군옥수수맛,

매콤달콤한맛과 허니버터 맛까지

너무나도 맛있는 꼬깔콘~

최근에 '새우마요맛'이 출시되었다고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꼬깔콘 '새우마요맛'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한봉지에 1,500원이네요.



꼬깔콘 '새우마요맛'은

출시한지 보름만에 100만봉을

완판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인기가 느껴지네요.



왼쪽에는 먹음직스러운 새우가,

오른쪽에는 마요네즈가 듬뿍발린

꼬깔콘이 그려져 있습니다.



한봉지 무게는 66g이고

칼로리는 380Kcal입니다.


마요맛이라 그런지

이전에 출시한 허니버터(345Kcal)보다

35Kcal가 더 높네요.



봉지를 뜯어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기존에 먹던 꼬깔콘과

모양, 색상 등 거의 동일하네요.

새우향이 살짝 풍겨요~


이제 시식을 해볼까요?




꼬깔콘은 역시 이렇게

손가락에 끼워먹어야 제맛이죠!


옥수수의 고소한 맛에

새우맛도 적당히 나고

은근히 손이가는 그런맛이네요.

맛있어요!



새우마요맛인데

마요네즈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네요.




마요네즈를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오~ 확실히 더 맛있어요!

새우마요맛에 마요네즈를 찍어먹는게

조금 아이러니하지만

이녀석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네요.

순식간에 뚝딱 해치웠습니다.


새우마요를 드시게 된다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꼭 마요네즈를 찍어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