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중화요리 맛집 귀빈관 굴탕면 탕수육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1월1일 신정을 맞이하여 시골인 충남 금산에 다녀왔습니다. 금산은 충남 남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사람들에게 '인삼'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오늘은 금산에 방문할 때마다 한번씩 들르는 중국집 한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신대리 653-10번지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귀빈관'입니다. 시골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종종 들리곤 하는데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딱 좋은 곳이에요.



 귀빈관의 메뉴판입니다. 짜장 5천원 짬뽕 6천원으로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일반적으로 중화요리 전문점에서는 짜장면과 짬뽕을 가장 많이 드시지만 이곳에서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 '굴탕면'입니다. 한 그릇에 8천원으로 짬뽕보다는 2천원 더 비싸지만 굴이 들어간 국물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드디어 나온 굴탕면! 짬뽕 국물보다 훨씬 진하면서도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랄까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굴과 함께 먹으면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최고최고 추천해요.



 중국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메뉴는 바로 탕수육이죠. 이곳 탕수육도 바삭바삭하고 맛이 좋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느끼지만 기름이 항상 깨끗한 편인 것 같아요. 달콤한 소스에 찍은 뒤 간장을 한번 더 찍어서 먹으면 베리굿~


 오늘도 어김없이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충남 금산에서 중화요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귀빈관 굴탕면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