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7번가피자 메뉴판과 추천메뉴 깐쇼불갈비피자 후기

7번가피자 메뉴판과 추천메뉴

깐쇼불갈비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도우위에 치즈와 각종소스, 야채, 고기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내는 피자는 이탈리아 요리이지만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해물과 고기 등 여러가지 토핑을 올리는 피자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요즘 맛이 좋다고 소문난 7번가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원래 경상남도에서 유명했던 7번가 피자는 최근 수도권과 타지역까지 매장을 많이 확대한 것 같더라구요. 많지는 않지만 제가 살고 있는 대전에도 7번가피자가 군데군데 하나씩 있어서 얼마나 맛이 좋길래 이렇게 입소문이 나나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7번가피자의 메뉴판입니다. 7번가피자의 추천메뉴는 7번가스페셜피자와 해쉬베이컨피자, 그리고 신제품 깐쇼불갈비피자입니다. 그 외에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슈퍼콤비네이션피자와 흥부포테이토피자가 있으니 입맛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얼마전 새로나온 깐쇼불갈비피자입니다. 가격은 R기준 22,900원. 일단 7번가피자의 매력은 피자의 가장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도우에 있습니다. 토핑이 아무리 맛있고 풍부해도 도우가 맛이 없으면 왠지 찝찝한 느낌이 드는데 7번가피자는 베이스부터 탄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깐쇼불갈비피자의 핵심포인트는 역시 살짝 튀김옷이 입혀진 새우살입니다. 거기에 갈비살과 양념감자, 고소한 큐빅치즈가 들어가있는데 크림과 치즈맛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른이나 아이들 누구나 모두 좋아할만한 피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번가피자를 더욱 맛있게 드시려면 기본이 아닌 치즈링크러스트 엣지를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도우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이름만 무성했던 7번가피자를 만나봤는데요, 할인되는 카드나 이벤트가 많이 없어서 비용적인 부분에서는 약간 아쉬웠어요. 하지만 다양한 토핑과 치즈, 마지막 치즈링 엣지까지 피자 맛으로는 더 없이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