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CU 신제품, '까르보나라스낵' 먹어본 후기

CU 신제품, '까르보나라스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남부지방부터 꽃이 피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이제서야 정말 봄이 찾아온 것만 같습니다. 저도 봄을 매우 좋아하는데 따스한 햇살과 즐거운 나들이 뿐만 아니라, 새로운 먹거리도 많이 출시되는 계절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신제품은 얼마전 출시한 따끈따끈한 CU, '까르보나라맛스낵'입니다. 과자가 까르보나라맛이라니..! 제가 거의 일주일넘게 기다리고 찾았던 스낵이기도 해요. 



 주변에 있는 편의점을 샅샅이 뒤졌지만, 이 제품이 들어온 곳이 없어서 애를 먹었네요. 저희동네는 신제품 출시가 늦습니다.ㅜㅜ 그러던 중 오랜만에 아내와 외식을 하고 혹시나 편의점에 들렸는데 오~!! 기다리던 까르보나라스낵 등장!! 바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매우 착한 1,000원이라 마음에 들었고, 내용량은 50g, 칼로리는 255kcal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헉~~ 여기 까르보나라 주문하신분~~!! 모양도 영락없는 파스타의 비주얼!




 이 모습때문에 제가 이토록 기다려왔던 것이지요. 얼른 한입 먹어봐야겠습니다.



 엇? 기대와 다르게 식감이 굉장히 바삭바삭한 과자였어요. 저는 꽈배기 모습을 보고 사또밥 처럼 샤르르 녹는 과자를 생각했었는데 과자의 주 성분도 감자칩이더라구요. 맛은 오감자의 짭잘함에 치즈맛을 더해 맛있었지만 까르보나라의 고소함을 담지는 못한거 같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꽈배기오감자(치즈맛)라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