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2016년 SNS를 강타한 핫한 먹거리 BEST 10

2016년 SNS를 강타한 핫한 먹거리 

BEST 10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올해에는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블로그를 쓰며 나름 열심히, 또 바쁘게 지내온 거 같습니다. 

2016년을 되짚어 보자면, 다양하고 신기한 먹거리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각종 SNS에서 많은 음식들이 화제가 되었고 그 어느때보다도 치열했던 거 같습니다. 오늘은 올 한해 SNS를 핫하게 달군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딸기샌드위치

올해 초 SNS를 뜨겁게 달구웠던 gs25의 '딸기샌드위치'입니다. 기억나시나요? 편의점에는 햄이나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만 생각하기 쉬운데 달콤한 생크림과 생딸기가 들어있어서 특별했고 맛도 좋아서 딸기철이 끝날 때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2. 르타오 치즈케이크


일본 훗카이도(북해도)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우리나라 착륙한 '르타오 치즈케이크'입니다. 나름 마트부터 전문점들 치즈케이크들을 많이 먹어봤지만 정말 비교를 거부하는 '부드러움의 끝판왕'이었습니다. 맛으로는 정말 최고지만 가격에 비해 크기가 넘 작아서 아쉬웠어요.


3. 설빙, '리얼통통메론'

메론이 통째로 올라가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웠던 설빙의 '리얼통통메론'이 올 여름철에도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4. gs25, '악마빙수'

올 여름, 입소문을 타며 매진행렬을 이어 간 GS25의 '악마빙수'. 한참이 지나서야 어렵게 먹어봤는데 소문 만큼은 아니었지만 악마같이 달달해서 당 떨어졌을 때 먹으면 괜찮을거 같았어요. 호불호가 확실했던 제품.


5. 이슬톡톡, 망고링고


올해에는 저알콜 주류들도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슬톡톡과 망고링고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애주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6. CU, '치즈킹베이글'

전자레인지에 데웠더니, 치즈가 폭발해버렸던 CU의 신제품 '치즈킹베이글'입니다. SNS에서 쫙~쫙~ 늘어지는 치즈 인증샷들이 이어졌고 부드러운 베이글과 살살녹는 치즈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7. 세븐일레븐, '요구르트젤리'

젤리의 신세계를 열었던 '요구르트젤리', 기억하시죠? 상콤달콤하면서도 신기한 맛과 모양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5개월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 설빙, '치즈떡볶이피자'

피자위의 살살녹는 치즈를 가르면 새빨간 떡볶이가 군침을 돋게 만들었던 설빙의 신메뉴, '치즈떡볶이피자'도 신박한 비주얼 덕분에 많은 호응을 받았던 먹거리였습니다.


9. '명랑핫도그'

요즘 핫도그 가격보면 깜짝 놀라곤 하는데, 하나의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내 마음대로 다양한 소스를 뿌릴 수 있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랑핫도그'입니다. 지나갈 때마다 꼭 사먹는 먹거리에요!


10. GS25, '미니언즈우유'

SNS를 정말 뜨겁게 달구었던 '미니언즈우유'입니다. 맛보다 깜찍한 케이스덕분에 SNS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꼭 인증샷을 남겼을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먹거리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