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올해 입소문이 자자했던 '이마트' 먹거리 BEST 10

올해 입소문이 자자했던 

'이마트' 먹거리 BEST 10


 마트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먹거리가 가득하여 자주 이용하게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마트'는 각종 SNS에서 많은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았는데요, 오늘은 올 한해를 뜨겁게 달구었던 이마트의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품절대란, '티라미수 케이크'


 올해 상반기, 가장 먼저 입소문을 탔던 '티라미수', 기억하시나요? 당시에 꼭 맛을 보고 싶어서 여러번 이마트를 찾아갔는데 품절이라 헛걸음을 했었고 한달 정도 후에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티라미수만큼은 아니지만, 집에서 식사 후 커피와 함께 먹기에 좋은 디저트였던거 같습니다. 



2. 대용량 녹차아이스크림


 티라미수와 함께 품절현상을 일으켰던 대용량 '녹차아이스크림'입니다. 1리터나 되는 대용량에, 진한 녹차색상이 입맛을 자극하여 많은 인기를 모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쌉쌀한 맛과 양은 좋았지만, 먹다보니 혓바닥이 녹색으로 변하는게 색소가 많은 거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3.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노브랜드 과자류 중에서 감자칩과 자색고구마칩은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특히 자색고구마칩은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 소문이 났던 버터쿠키와 초코칩쿠키는 호불호가 심했는데 자색고구마칩은 대체적으로 평이 좋았고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4. 생크림카스테라


한 커피전문점의 생크림카스테라가 인기를 모으면서 가성비 상품으로 덩달아 입소문을 탔던 제품으로 이마트 디저트부문 1위를 차지했을 정도에요. 달콤한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커피전문점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좀 쎄다고 느껴졌어요. (2,980원)



5. 라자냐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실망이 컸던 제품도 있었습니다. 바로 다섯가지 치즈를 넣은 '라자냐'인데요, SNS에 라자냐 사진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평가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6. 쉬림프링


하반기에 들어서 또 다시 품절대란을 일으킨 주인공은 바로 '쉬림프링'입니다. 맛있는 새우가 원형으로 빙~ 둘러싸여 있어 먹음직스럽고 가성비도 훌륭했습니다. 입소문이 날 때에는 이미 전국적으로 매진이었고 한달 후에야 제품을 다시 볼 수 있었지만 이것마져도 바로바로 매진이 되더라구요.



7. 자이언트 초콜릿


손바닥보다 한참 큰 엄청난 크기의 자이언트 초콜릿! 식물성유지 대신 코코아버터가 들어갔고 프랑스산이지만 가격은 정말 착한 3,480원입니다.


8. 신제품, 대왕생새우초밥

이마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초밥이죠. 그중에서도 생연어초밥은 베스트로 꼽히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대왕새우초밥도 싱싱하고 큼직한 생새우가 통째로 올려져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9. 노브랜드 치즈케익

올해 중반에는 노브랜드 치즈케익도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트레이더스에서 주로 구입했었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9,980원으로 저렴해서 인기를 얻었던 제품입니다.


10. 미니애클레어


이마트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디저트, 미니애클레어입니다.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이고 냉동상태에서 살짝 녹여서 먹으면 정말 최고의 디저트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