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신제품 '순창고추장찌개라면' 먹어본 후기

세븐일레븐 신제품 '순창고추장찌개라면' 먹어봄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점심을 간단하게 먹어서 그런지

오후가 되니 배가 출출하더라구요.


얼마전 편의점에서 먹었던

군고구마가 생각나서

세븐일레븐으로 갔습니다.


아내하고 라면하나 고구마하나

같이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라면코너에 갔더니 못보던 라면이!!



전라북도 순창 고추장으로 만든 PB상품,

순창고추장찌개라면입니다.



가격은 1,600원이고,

뭔가 신박하게 생긴거 같아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요즘 많이 나오는 칼국수같은

넙적한 면발이에요.

일반 면보다 식감이 더 좋은거 같아서

마음에 드는 면발입니다.



분말스프외에 고추장양념소스가

추가로 들어있어요~



스프 2개를 모두 넣고 물을 보니

설명서에 고추장양념스프는

나중에 넣어서 드시라고 하더라구요~



이 라면이 맘에 들었던 또 하나의 이유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에요.


전자레인지에 익혀서 먹어보신 분들은

잘 아실테지만 국물과 면발이

확실히 더 맛있어집니다.



완성된 모습은~




짠~~ 살아있네~!!

진한 국물과 탱탱해보이는 면발~

비주얼은 참 마음에 드네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사진처럼

면발이 약간 투명해져서

국물이 잘 베인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맛도 그런거 같아요.




와~ 이거 맛있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면발에 국물이

잘베어 있고 쫄깃쫄깃해서 좋았어요.



국물도 매콤하고 진한 고추장찌개맛이라

그 어떤 라면들보다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아내도 맛있다고 엄지척했네요.

요즘 다양한 라면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이라 그런지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허기질 때 라면을 드시게 된다면

순창고추장찌개라면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