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백종원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후기

백종원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밖에서 점심식사를 하게되었어요.



번화가쪽이라 대부분 술집이 많아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백종원 차돌박이 전문점인

'돌배기집'이 보이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점심에도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에만 가능한

'차돌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인당 7천원(공기밥포함)으로

점심식사로는 무난한 편이었어요.





반찬과 야채는 샐러드바로 되어있어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 등장~!!



차돌박이는 보통 구이로만 먹었는데

두루치기라니 조금 생소했지만

빨갛고 진한 소스가

내심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밥과 콩나물국도 나오고

얼마 후~



차돌두루치기 완성!!


차돌은 맛도 맛이지만,

얇아서 빠르게 익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들어요~!!



야들야들 차돌박이와 빨간 양념소스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당장 시식!!



밥위에 야채와 차돌을 올린 다음

한입 쏘옥~~


와우~ 살살녹는 차돌박이도 맛있지만,

매콤한 양념소스가 대박이네요.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쌈을 싸먹어도 굿이구요,



밥을 부르는 마성의 양념소스에

쌀밥 투하!! 



싹싹 비벼서 한입 먹으면~

따봉~!!


일반적인 음식점에서 먹는

두루치기나 제육볶음과는 사뭇다른

매콤한 양념소스가 차돌박이랑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아내와 둘이서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차돌구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차돌두루치기는 가격도 괜찮고

점심메뉴로 딱이었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