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GS25 신제품 박찬호 찬많은도시락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 오전에 회사사람들과 커피나 한잔

할 겸 편의점에 들렸는데

구성이 너무나도 좋은 신상도시락이 있어서

'오늘 점심은 바로 이거다~!'

싶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GS25에서 새로 출시한

찬호's 투머치 찬많은도시락이에요.



개인적으로 박찬호 선수 매우 좋아하는데

GS25에서 역대급으로 가장 많은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출시하면서

박찬호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하더라구요.


박찬호 선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투머치(Too Much) 토커인데

이는 누가된든 박찬호선수와 한번 대화하게 되면

끝 없이 쏟아지는 그의 입담때문에 생긴 별명입니다.


찬호's 찬많은도시락 역시

투머치한 반찬을 담고 있다고 하며

앞쪽에는 박찬호선수가

LA에 있을 때 가장 먹고 싶었던

각종 음식들이 투멀치하게 들어가있다며

아마 미국에서 먹었다면 눈물젖은 도시락이

되지않았을까 싶다고 하네요 ㅎㅎ;

찬호's 찬많은도시락 가격은 4,900원이고

총 중량은 483g, 열량은 913kcal이었어요.

세부적인 영양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식사를 하기위해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워주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찬많은도시락!

반찬들이 정말 알차고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저도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이용해봤는데

반찬 갯수로 보면 총 11찬으로

양이나 종류도 매우 많고

오색빛깔 색감도 너무 좋았어요.


단품이 놓일 자리에 이렇게

커다란 치킨까스와 고로케, 새우튀김,

소세지 등 4개의 반찬이 들어있습니다.

고로케는 은은한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고 치킨까스는 크기도 상당했고

타르타르소스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소세지와 새우튀김도 들어있었는데

소세지는 후랑크소세지맛?

새우튀김은 맛은 있었는데 너무 작아서

약간 아쉬웠어요~


다음은 빨간 양념의 오징어볶음과

간장소스의 소불고기로 제가 가장

기대하던 메뉴였어요~


소불고기는 단짠단짠 맛있었고

오징어볶음은 빨간 양념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고로케나 치킨까스 한입,

오징어볶음, 소불고기 한입 이렇게

번갈아가면 먹으면 조합이 꽤 훌륭했어요.


위쪽부터 깍두기와 호박나물무침,

단무지, 계란장조림 기본찬들도 넉넉해서

곁들여먹기 딱 좋았습니다.


계란장조림을 먹으려고 들어보니

고추짱아찌가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숨겨진 반찬까지 있었다니!!

역시 투머치 찬많은도시락!!


계란장조림위에 이렇게 올려서

한입에 쏙 먹으니 정말 환상조합이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먹다보면

간혹 반찬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오히려 밥이 부족할 정도로 반찬이

엄청 풍족한 도시락이었어요~


도시락을 처음 봤을 때도 그렇지만 다 먹고보니

투머치토커 박찬호선수의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혹 편의점도시락을 이용해야할 때

든든하고 푸짐한 도시락을 원하신다면

찬호's 찬많은도시락을 이용해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