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메뉴와 가격 착한점심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다들 햄버거 좋아하시죠? 가장 좋아하시는 프랜차이즈 매장은 어디신가요? 저는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 패스트푸드점마다 가장 좋아하는 버거메뉴를 하나씩 갖고 있어서 고루 방문하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롯데리아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데 오늘은 롯데리아의 메뉴와 가격, 착한점심 세트메뉴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의 햄버거 단품과 세트메뉴, 가격이에요. 데리버거를 시작으로 치킨버거, 새우버거, 한우불고기버거, T-REX까지 3천원대부터 다양하답니다. 입맛에 따라 베이컨, 토마토, 치즈 등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는데 롯데리아에서는 대부분 토핑없이 기본메뉴를 즐기는 편이죠.


그 외에도 치킨, 감자튀김, 치즈스틱과 같은 디저트와 콜라, 커피 등 음료도 있으니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롯데리아의 착한점심! 착한점심 메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19.1%의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데리버거세트가 3,800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가 5,800원,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 세트가 6,600원, AZ버거 세트가 7,000원, 한우불고기 세트가 7,5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점심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착한점심 뿐만 아니라 버거와 포테이토, 치킨너겟3조각, 콜라가 제공되는 OnlyOne세트도 있는데 새우버거는 5,900원, 클래식치즈버거는 6,3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짬깐! 만약 치즈스틱을 좋아하신다면 뉴 새우버거세트에 치즈스틱2개가 포함된 세트의 정석으로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총 7,800원에서 5,900원으로 1,900원이 할인되며 이는 곧 치즈스틱을 100원에 즐기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트에 정석메뉴에 새우버거를 추가했어요! 롯데리아의 추천버거 단연 1순위는 새우버거죠. 최근 뉴새우버거가 새로나왔는데 기존 새우버거와 크게 차이나는 것은 아니지만 패티가 좀 더 커졌다고 하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2순위로 추천하고 싶은 버거는 바로 데리버거에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버거라 종종 이용하면 맛있더라구요.


 롯데리아의 메뉴와 가격, 착한점심, OnlyOne, 세트의정석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리아를 이용하실 때 꼭 행사메뉴들을 확인하시고 합리적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체질이야기 2019.01.26 16:59 신고

    롯데리아에 자주 갔을 때가 생각나네요
    착한점심시간에 가서 많이 먹었네요~^^
    조만간 한번 더 롯데리아 가서 햄버거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