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예약아니면 품절!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예약아니면 품절!


 2018년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른 모두 한결같이 들뜬 마음으로 크리스마스와 이브날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아이들이나 연인, 가족간에 선물도 많이 하는 편이지만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케이크인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날에 더욱 잘 어울리는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딸기초콜릿생크림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 가장 인기많은 제품은 바로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중인 딸기초콜릿생크림케이크입니다. 겨울철에만 먹을 수 있는 생딸기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초콜릿생크림으로 구성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이브나 당일에는 거의 100% 예약 구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작년에 해당 케이크를 구입하러 투썸 매장에 갔다가 허탕을 쳐서 올해는 미리 기프티콘을 구입하고 크리스마스 이브날로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지금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혹시라도 구입할 의사가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매장에 예약하세요!


<파리크라상 딸기레어치즈타르트>


 공교롭게도 두번째 추천케이크 역시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저의 인생케이크 중 하나인 파리크라상 딸기레어치즈타르트인데 아쉽지만 제가 살고있는 대전에는 해당 매장이 없습니다. 타 지역에 살고 있는 처남이 일년에 한번정도 사다주어서 간간히 맛을 보고 있는데 정말 누구라도 한번 맛보면 인생케이크로 꼽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거에 비해 딸기도 그렇고 전체적인 크기도 많이 작아진 점은 매우 아쉽지만 생딸기와 크림치즈 + 바삭한 타르트의 맛은 아직도 최고입니다. 


 저처럼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누구보다도 크리스마스가 더욱 기다려지실텐데요,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과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