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bhc치킨 메뉴추천 가격보기 뿌링클, 마라칸, 맛초킹 3대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로 치킨선물이 왔습니다.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시스템 담당자분께서 수고했다고 선물로 팀원들이 먹을 수 있도록 bhc치킨을 보내주셨어요. bhc는 워낙 색다른 메뉴덕분에 평소에도 종종 시켜먹곤 하는데 오늘은 bhc치킨 메뉴추천과 가격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BHC치킨 메뉴판입니다. 마라칸을 시작으로 치하오, 치레카, 맛초킹 등 수 많은 종류의 메뉴를 자랑하는데 치킨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많은 메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마다 맛도 좋은 편이라 BHC가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는 분들을 위해 좀 더 큰 사진도 첨부하오니 BHC치킨 메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요즘에는 달콤바삭치즈볼과 뿌링핫도그도 사이드메뉴로 인기가 많은 편이라 한번씩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HC치킨 메뉴와 가격을 확인해봤으니 이번에는 추천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BHC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뿌링클치킨입니다. BHC를 선두로 큰 인기를 모았고 지금은 다른 치킨브랜드에도 하나씩은 있는 인기메뉴가 되었습니다. 바삭바삭한 치킨과 짭짤한 치즈가루의 맛이 일품이에요.

 다음은 마라칸치킨입니다. 매콤한 맛과 마라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요즘 BHC의 인기메뉴로 각광받고 있는 맛초킹입니다. 단짠단짠한 맛이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이지요.




 제가 추천하는 bhc치킨 메뉴 1위는 역시 뿌링클치킨이구요~ 그다음은 맛초킹입니다. 그 외의 메뉴들은 개인마다 호불호가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위에서 말씀드린 2개 메뉴는 꼭 한번씩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bhc 메뉴추천과 가격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