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대전 한우 맛집 노은동 뜨랑한우 진정한 소고기의 참맛!

 특별한 날 먹고 싶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소고기를 선택하실거에요. 소고기는 맛이 정말 훌륭하지만 가격이 꽤 비싼 편이기 때문에 생일 또는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는 고급음식 중 하나인데, 오늘은 한우로 유명한 대전 노은동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전 노은동 농수산물시장 맞은 편 대로변에 위치한 뜨랑한우입니다. 건물전체가 뜨랑한우의 매장으로 규모가 매우 크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과 같은 각종 단체모임으로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과 의자도 매우 깔끔하고 별도의 룸도 구성이 되어 있었고 각종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나이를 먹으니 이렇게 품격이 느껴지는 식당을 오면 꼭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모님의 일반 생신이나 환갑, 칠순등 가족끼리 찾으면 아주 좋을 법한 식당이에요.

대전 노은동 맛집 뜨랑한우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일반 한우집이 아니라 정육식당이라는 점입니다. 이렇게 멋진 정육식당을 가보신 분 있으신가요? 깔끔하고 기품있는 식당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한우를 만날 수 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찾게되는 그런 맛집인 것 같아요.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곳 뜨랑한우에서는 꼭 꽃등심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보기만해도 식욕을 돋우는 마블링과 반질반질 흐르는 윤기만 봐도 정말 좋은 소고기라는 것이 느껴지는데 이곳의 독특한 구이팬과 가장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숯불을 사용하는 다른 소고기 전문점과는 달리 이곳에서는 인덕션과 전용 구이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치 스테이크를 굽는 듯 갖은 야채와 함께 올려진 꽃등심의 비쥬얼이 매우 훌륭했어요.

 직원분꼐서 직접 소고기를 구워주시고 알맞게 잘라주시는데 토치를 사용해서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도 잡아주셨어요.

입안에서 살살녹아내리는 듯한 꽃등심의 식감과 맛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질긴 식감은 1도 없을 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모두들 딱 한입 드셔보시면 아 대전 노은동 맛집은 바로 여기구나 생각이 드실거에요.

 이 부위는 부드럽기로 소문난 귀한 소고기부위인 안심입니다. 적당히 구워낸 뒤 잘라서 맛을 보니 아~ 제가 먹어본 안심 중 정말 최고였어요. 

  식사메뉴로는 미나리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향긋한 미나리 향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아이나 어른이나 누가 먹어도 좋아할만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정육식당의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을 모두 택할 수 있는 곳, 대전 노은동 맛집 뜨랑한우를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