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쫀떡궁합' 먹어본 후기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쫀떡궁합' 먹어본 후기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31에서

9월 이달의 맛으로 '쫀떡궁합'이라는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해요.

쫀득하고 고소한 인절미 맛이 난다는

말을 듣고 직접 매장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매장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500원 추가 시 더블주니어로 더블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쫀떡궁합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봉봉을 주문했습니다.

짜잔~ 아래가 아몬드 봉봉,

위에가 바로 이달의맛,

'쫀떡궁합'이에요~


조명의 노란빛이 너무 강해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쫀떡궁합의 색상은 약간 오묘했어요.

왼쪽의 약간 아이보리색?이 인절미맛,

오른쪽 푸르스름한 부분이 흑임자 맛이라고 해요.



그리고 가운데를 유심히 보시면

반짝이는 부분이 있는데 이게 바로

쫀득한 찹살떡 리본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떤 맛일지 한입 먹어봤어요.

오~ 정말로 인절미와 흑임자맛이 나요!

특유의 고소함에 달달한 맛이 더해져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중간중간 찹쌀떡리본이 들어있어서

쫀든쫀득하고

겉으로 보이진 않지만 먹다보면

바삭바삭한 프랄린 피칸도 씹히더라구요.


저는 평소에도 인절미맛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쫀득하고 고소한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