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봄철 필수품 니트, 초간단 보풀제거 방법

봄철 필수품 니트, 초간단 보풀제거 방법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어제와 오늘, 비가 부슬부슬 내리니 이제 정말 봄이 온거 같습니다. 봄에 가장 인기있는 옷을 꼽자면 아무래도 니트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몇번씩 입다보면 보풀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누구나 한벌씩은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보리색 니트입니다.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기도하고 안정감을 줘서 마음에 쏙 드는데 몇번입었더니 여기저기 보풀이 생겼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은 보풀, 잘 보이시나요? 보풀은 보기에도 지저분하고 손으로 떼려고 하면 잘 떨어지지도 않아서 매우 번거롭습니다. 그렇다고 당장 외출을 해야하는데 밖에 나가서 보풀제거기를 따로 구매하기도 어렵죠.


 이럴 때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회용 면도기를 이용해보세요.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 면도기가 없다면 눈썹칼을 이용하셔도 되는데 제가 두가지를 모두 사용해보니 면도기가 더 편리하더라구요.


 보풀이 많은 쪽을 면도기로 슥슥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옷감이 상할까봐 조심스레 하게 되는데 하다보면 어느정도 힘을 줘도 옷감에는 문제가 없고 보풀이 잘 제거되는 것을 느끼실 거에요.




 생각보다 보풀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보풀제거 전과 제거 후 사진을 보시면 확실하게 비교가 되실거에요. 집에있는 면도기 하나면 깔끔하게 보풀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외출을 할 때 이쁜 니트를 입었는데 보풀이 잔뜩 올라와있으면 지저분하고 기분도 안좋겠죠? 이제 면도기로 간단하게 보풀을 제거해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