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처음 먹어본 '튀긴족발'의 맛, 훌륭하다!

처음 먹어본 '튀긴족발'의 맛, 훌륭하다!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얼마전 신년을 맞이해서

직장 동료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동료 중 한명이 맛있는 족발집을 안다며

예약을 해놨길래 퇴근 후,

허기진 배를 달래며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대전 둔산동, 을지대학병원 뒷편

작은 골목길에 위치한 '만족'이란 곳입니다.



족발로 얼마나 큰 만족을 줄지

가게이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족발을 주문하니,

먼저 감자튀김과 콩나물국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얼마뒤,



오늘의 메인, 족발등장!!


2테이블이라 튀긴족발과 양념족발

반반씩 주문했습니다.



요 튀긴족발은 그동안 말은 많이

들어 보았는데,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네요~


껍데기가 굉장히 바삭해 보이는데

맛이 어떨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와~ 흐물흐물한 일반 족발과 달리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껍데기는 바삭하고,

살코기는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매콤한 양념족도 맛있었어요.

원래 양념족을 엄청 좋아하는데

오늘은 튀김족에 완전 밀려버렸네요.


튀긴족발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간장족을 추천해주셨어요.



튀긴족발에 간장소스를 더한

'간장족발'!

윤기가 반질반질한게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와.. 이게 끝판왕이네요.

매콤달짝지근한 간장소스가

튀긴족발과 환상콤비에요.


튀긴족발은 처음 먹어보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맛이었고,

바삭바삭한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간장족발에 완전 빠져버렸습니다.


잘먹고 갑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