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CU 신제품, '종가집김치찌개라면' 먹어봤어요!

'종가집'이라 더 특별한 CU신상 컵라면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먹거리 하나

소개시켜 드릴게요~


오늘 퇴근하는길에 편의점에 갔는데

눈의 확 띄는 컵라면 하나가 있었어요.



CU의 신제품,

'종가집' 김치찌개라면 입니다 ㅎㅎ



종가집이라고 하면 다들아시죠?

마트에서 파는 김치로 유명한거!



보기만해도 뭔가

이건 진짜일거다, 이런 느낌이 팍 들었어요.



오모리찌개와 같이 김치찌개소스가

별도로 들어있어요.


소프와 뜨거운 물을 부은 뒤

3분후!!



김치찌개 라면 완성!!

저기 듬뿍들어있는 김치 보이시죠?



음~ 역시 라면은 김치랑 먹어야 제맛이죠!



제가 좋아라하는 작은 육개장의 얇은 면이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김치 건더기도 많고

국물도 진한 김치맛에 얼큰해서 맛있었어요~

밥 말아먹고 싶어지는 그런 국물이에요!


요즘들어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따뜻한 국물이 더욱 생각나는데

그럴때 먹으면 딱 좋은 메뉴인거 같습니다.


'종가집'이라 더욱 특별했던 김치찌개컵라면!

맛있게 잘먹었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