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미니스톱 가을신제품, '소프트크림밤' 먹어봄

편의점 미니스톱, '소프트크림밤' 먹어봄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의 대표적인 열매라고 하면

'밤'을 꼽을 수 있는데요,

얼마전 편의점에 밤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미니스톱에서 출시한

'소프트크림 밤' 되겠습니다.



이전에 딸기, 바닐라 소프트크림으로

SNS에서 큰 화제가 되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이었어요.



한글로 써진 미니스톱은 생소하시죠?

전주한옥마을에서만 볼 수 있을 듯 해요~


여러번 미니스톱 매장을 찾았지만

아직 판매하지 않았고,

이번 전주여행 때 혹시나하고 편의점에 갔더니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짠~

이것이 미니스톱 신제품,

'소프트크림 밤'되겠습니다.

가격은 2천원이에요~




콘은 지점마다 다르긴 한데

대부분은 보시는 것처럼 자색고구마콘입니다.



소프트크림은 잘 녹기 때문에

언능 먹기시작했지용~


부드럽고 살살녹는 달콤한 밤 맛이에요~

바밤바 중앙에 진한 밤맛과도 비슷한 편인데

훨씬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콘도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몇일 후 소프트크림 밤이 생각나서

동네 미니스톱에 갔는데

이곳은 아직도 판매를 안하네요 ㅜ

가을이 가기전에 다시먹고 싶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디저트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