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홈플러스 신상 초콜릿피자, 과연 그맛은?

홈플러스 신상 초콜릿피자, 과연 그맛은?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제가 홈플러스에 가면 종종 사먹는

음식이 한가지 있습니다.

111111

바로 '리스토란테'라는 냉동피자인데

아직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피자마니아들에게는 꽤 입소문이 난 제품이고

유럽에서는 피자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를 포함하여

21개국에서 냉동피자 점유율이 1위를 지키는

꽤 유명한 먹거리입니다.



작년에 처음 판매할 때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워낙 맛있게 먹었고

저한테는 냉동피자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바꿔놓았던 피자라 지금도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전혀 상상하지도 못했던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고 해서

한번 구입을 해봤습니다.

홈플러스에 출시된 리스토란테 신제품

'초콜릿피자' 입니다.



가격은 기존제품들과 동일하게

4,990원이고 보기만해도 달콤달콤한 초콜릿이

가득 담겨있는 독특한 피자에요.

오븐과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하여 드실 수 있고

칼로리는 300g에 무려 930kcal로

고칼로리 식품입니다.


제품을 개봉하기에 앞서 위 사진처럼

정말 실물도 이렇게 초콜릿이 풍성하고

맛있어 보일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조심조심 열어봤는데..

오~ 포장지의 사진과도 거의 동일할 정도로

다양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했습니다.


그리고 완성된 살살녹는

초콜릿피자!


일반 초콜릿과 밀크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등 총 3가지의 초콜릿이 들어있었어요.



먹기좋게 한조각을 잘라봤어요.


지금까지 여러가지 피자를 먹어봤지만

초콜릿피자는 처음인데 과연 어떤 맛일지..


와우~

역시 고칼로리 음식은 맛을 배신하지 않는다!!



여러가지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어서 그런지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이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초코덕후들은 꼭 먹어봐야할 맛이에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도우가 약간 폭신폭신한 느낌이었는데

오븐이나 후라이팬에 바삭하게 구우면

초콜릿과 더 잘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으로 초콜릿피자를 먹어봤는데

연말이나 연초 집에서 파티를 하거나

디저트로 즐기기에 손색없는 음식같아요.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