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전주 맛집 한국관 전주비빔밥

전주 맛집 한국관 전주비빔밥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6월쯤 전주에 갔을 때,

정말 가보고 싶었지만 일정이 안맞아서 못갔던

음식점이 있어서 이번에는 도착하자마자

식당으로 달려갔습니다.





아침도 굶었겠다, 배가 고파서

기대를 잔뜩가지고 식당에 들어섰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얼마 후,,




파릇한 나물과 함께 등장한

기다리던 '육회비빔밥'!



뜨끈뜨끈한 놋그릇에 담겨서

더욱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놋그릇에 먹을 기회는 흔치 않은데

무게가 꽤 무겁더라고요.



맛깔나게 싹싹~ 비벼주었지요~

크아, 비빔밥은 역시 진리에요~!!



육회비빔밥 한입 꿀꺽~!

와~ 정말 맛있네요.

쫄깃쫄깃 신선한 육회가

비빔밥의 풍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따봉!!


지난 번 이곳에 오지못해

다른곳에서 비빔밥을 먹었었는데

그때도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씹는 심감도 좋지만

살짝 달콤한 소스맛이 일품이었어요.



아내는 일반 비빔밥을 먹었는데

육회를 못드시는 분은 이것도 괜찮았어요.

육회밑간이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육회비빔밥이 훨씬 맛있더라구요!!ㅎ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나니

함께 여행 온 일행 모두 맛있다고

칭찬일색이네요.


저도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기대만큼 훌륭했던 비빔밥이었습니다.

전주에 오면 또 와야겠어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