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맛집투어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부산 필수맛집, '개미집' 후기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부산 필수맛집, '개미집' 후기


부산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참 많은데

그중에서 수요미식회에서 쌈디가 추천한

'개미집은' 꼭 가봐야할 맛집 중 하나입니다.



지난 부산여행때도 마찬가지로

개미집을 찾았습니다.



개미집에서 판매하는 '낙곱새'라는 메뉴는

낙지와 곱창, 새우를 넣은 요리인데

한번 먹으면 그맛에 빠져서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기호에 따라서 낙지와 새우, 곱창중에

고를 수도 있어요.

저희는 아내와 둘이 낙곱새 2인분에

곱창사리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지난번 부산여행때 곱창이 고소하니 맛있어서

더 많이 먹고싶더라구요 ㅎ




뚜껑을 열어봤더니

곱창사리가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ㅎ

신선한 낙지와 새우도 함께 보이네요.




멸치와 부침개 등 기본반찬도

6가지가 나옵니다.



마침내 완성된 먹음직스러운 '낙곱새'.

빨리 비벼먹고 싶어지네요 ㅎ




밥에 낙곱새를 수북히 올리고

김가루를 뿌려주니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싹싹 비벼주었습니다.




통통한 새우살, 쫄깃쫄깃한 낙지가

매콤하면서도 정말 고소해요~

이맛을 얼마나 기다렸던지~!!

한번 먹어보면

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곱창도 정말 고소했어요~


배부르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전에 같이왔던 친구가

낙곱새가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친구꺼와 저희꺼 2개 포장해서

대전으로 돌아왔네요 ㅎ


부산에 가시면

개미집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