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핸드폰 강화보호필름,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핸드폰 강화보호필름, 과연 효과가 있을까?


작년 말, 아내가 아이폰6S가 갖고 싶다고 해서

아직 할부가 끝나지 않았지만

큰맘먹고 교체를 했습니다.

애지중지하며 잘 다루면서도

차에서 내릴때 간혹 떨어트리긴 했었어요.


그러다가 오늘 제대로 일을 냈습니다.



핸드폰이 미끄러지는걸 잡으려다

오히려 집어던지는 꼴이 되어버렸습니다.



"퍽~"

엄청난 소리와 함께 땅에 내동댕이 쳐졌고,

아내는 깜짝놀라며 핸드폰을 주었어요.

말이 없는 아내...




금이 보이시나요?

액정이 완전히 산산조각이 나버렸어요ㅜㅜ


안그래도 친구가 액정이 깨져서

교체하는데 30만원이나 들었다고 했었거든요.

둘은 한순간 멍~~하니 서있었습니다.


한참 후,

아내는 강화필름을 붙였다며

혹시 모르니 확인해본다고 했지만,

액정이 저렇게 금이 제대로 갔는데

가망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와우 대박..

둘이 기뻐서 소리질렀어요.

액정 깨져보신분들은 이 기분 아실겁니다.

죽다 살아난 느낌!!

진짜 식겁했었거든요..아아



강화보호필름..

핸드폰 액정을 지켜준 정말 고마운 이녀석..

너의 역할을 제대로 해냈구나!!

고맙다, 정말 고마워~!!



기스하나 없이 멀쩡한 핸드폰..

정말 다행이었어요.


가계 생활비에 큰 타격을 줄뻔했는데

강화보호필름이 큰 일을 해주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지문방지필름만 썼는데

이번 기회에 강화필름으로 바꾸기로 했어요.

실제 이런 일을 겪어보니 안바꿀 수가 없더라고요.


핸드폰 자주 떨어트리시는 분들

꼭 강화필름 사용하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