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바로 이거에요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바로 이거에요


 2010년부터 국내최대 대형마트 중 하나인 이마트가 코스트코를 벤치마킹하여 창고형매장으로 오픈하고 있는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다는 장점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현금 등 결제방식에도 제한이 없다는 점을 내세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존 이마트에서는 볼 수 없는 대용량 제품들과 차별화된 먹거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트레이더스에서 사볼만한 추천상품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안의 화제, 품절대란의 주인공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임에도 5.2리터 대용량과 디지털 조작방식, 분리형 튀김기 등 강점을 내세워 주부들 사이에서 살림 필수템으로 소문난 히트상품입니다.



 저희집 냉장고에서는 1년내내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 젤리스토로우에요. 아내는 얼려먹는 것을 좋아하고 저는 약간 차갑게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간단한 디저트로 딱이랍니다.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심심한 입을 달래기 딱 좋은 나쵸칩~ 907g 대용량이지만 가격은 5,880원으로 꽤 저렴한 편. 


 쫄깃쫄깃한 망고맛 젤리로 유명한 구미망고젤리도 빠질 수 없겠죠?


 치즈가공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트링치즈에요. 


 살살녹는 꽃갈비살이 먹고싶을 때 종종 이용하는 호주산꽃갈비살~ 약 800g으로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식당에서 왕새우튀김 먹고싶어도 한마리에 2천원씩이라 너무 부담이 되더라구요. 트레이더스 왕새우튀김은 20마리에 14,980원~! 약간 눅눅할 수 있는데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먹으면 완전 신세계입니다!


 초밥이 무려 28개~ 가성비 정말 좋은 프리미엄 모듬초밥!


 불 위에 바로 올려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가즈아부대찌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무조건 사야한다는 생크림크라상! 큼직한 크라상에 9개나 들어있는데 가격은 4,78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들 유용하게 보셨나요? 평소 좋아하는 음식이 있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