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도미노 신메뉴 치즈케이크롤 피자 먹어봄

도미노 신메뉴 치즈케이크롤 피자 먹어봄


도미노피자에서 얼마전 신메뉴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몇년 전부터 신메뉴가 나오면 꼬박꼬박

먹어보고 있는데 과연 이번 메뉴는 어떤 맛일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출시한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입니다.



가격은 L(라지) : 32,900원,

L(미디움) : 27,500원이고

저는 방문포장을 해서 30%할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은은한 불맛을 자랑하는

그릴드 치킨과 특제소스인 트러플크림소스를

추가하여 피자의 풍미를 가득채웠다고 해요.


가장 먼저 눈이 가는 건

바로 이 끝부분 빵이었어요.


치즈케이크무스와 로마노크림치즈,

파인애플이 들어있는데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한조각 잘라서 먹어봤습니다.


먼저 트러플크림이라는 소스맛이

입안가득 퍼지는데 달콤한 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토핑으로 올라간 닭고기는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해서 소스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빵부분의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엣지는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인데

안쪽에는 파인애플이 들어있었습니다.

치즈의 풍미는 가득히 느낄 수 있지만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를 기대하셨다면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엣지부분은 간혹 남기곤 했는데

이건 남김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궁금했던 분들은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