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GS25 신제품, '진진많도시락' 먹어본 후기

GS25 신제품, '진진많도시락'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먹게 되었는데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가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GS25에서 새로 출시한

"구나"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300원이고,

여러가지 먹거리를 풍성하게 담았다고 해요.

중량은 462g, 칼로리는 800kcal이고

식사를 하기위해 전자레인지에 2분10초간

데워주었습니다.


그리하여 완성된 진진많도시락!


가격대비 도시락이 정말 풍성해보였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이것!



사탕수수에 떡갈비를 꽂은 음식인데

꽤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바로 한조각을 들어서

한입 삭~


오~ 맛있네요.

편의점에서 흔히 만나는 떡갈비들 보다

씹는 맛이 나서 더 좋았어요.


다음은 제육볶음.


흰밥에 올려서 꿀꺽~

약간 매콤한 것이 제육도 맛있었어요.



떡갈비와 제육만 있어도 괜찮은 편인데

보시는 것처럼 치킨도 2조각이 딱~



이건 돈까스인가하고 먹었는데



속안에 햄이 들어있었어요.
돈까스가 아니라 햄까스!!



고기와 튀김류가 많지만

햄야채볶음에 매콤한 새우볶음,

김치볶음도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이 떡갈비를 맛있게 먹었네요.


새우볶음까지 실컷먹으니,


한끼 식사 완료!

보신것처럼 반찬이 진짜진짜 많아서

편의점 도시락치고 꽤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도시락이라

고기나 햄반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쯤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