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코스트코'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추천상품 BEST 10

'코스트코'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추천상품 BEST 10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마트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은 물론,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로도 인기가 많은데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추천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코스트코 핫도그

코스트코에서 꼭 찾게되는 인기먹거리, '핫도그'입니다. 다진 양파를 가득 넣고 케첩과 머스타드를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격도 콜라포함 2천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 바닐라슈

 냉동실에 하나씩 보관해 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 하나 꺼내서 살짝~ 녹여먹으면 맛있는 바닐라슈입니다. 겉부분의 소보로 빵이 딱딱할 거 같지만 생각보다 훨씬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크림이 살살녹아요.


□ 곤드레밥

코스트코에 갈때마다 꼭 사오게 되는 '곤드레밥'이에요. 밥하기 귀찮을 때 3분이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맛도 좋아서 많은 가정집과 자취생들이 찾는 인기제품입니다.



□ 양송이수프

 이것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푸드코트의 먹거리죠~ 바로 양송이수프입니다.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라 허기질 때 먹으면 딱이에요~!


□ 치즈볼

 워낙 오랫동안 인기를 누려온 치즈볼입니다. 짐승용량이라 두고두고 먹기 좋으며 짭짤하고 진한 치즈맛이라 자꾸만 손이가요.


□ 떡만2

 떡처럼 두툼한 만두피가 쫄깃쫄깃해서 더욱 맛있는 떡만2입니다. 쪄서 먹어도 좋지만 구워먹으면 바삭해서 정말 맛있고 간식으로 최고에요.



□ 트리플치즈타르트

 얼마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치즈케이크가 단종되면서 동시에 출시한 '트리플치즈타르트'입니다. 크림치즈, 마스카포네치즈, 블루치즈 등 3가지의 치즈로 구성되어 있고 달달하면서도 고소해서 후식으로 제격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달콤합니다.


□ 네이키드그린쥬스

 요즘은 웰빙시대라 해독쥬스와 같은 건강음료가 유행인데, 집에서 해독쥬스를 만들기도 어렵고 맛도 정말 먹기어려울 정도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네이키드 그린쥬스를 먹어봤는데 색깔은 엄청 독해보이지만 새콤달콤 맛있어서 좋았어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과일로 단맛을 냈다고해요.


□ 바나나

 코스트코의 바나나라고 해서 특별하게 맛이 다른 것이 아니라 가격이 매우매우 착합니다. 보통 2,990원이고 한번씩 세일할 때는 무려 1,990원에도 판매하기 때문에 한송이씩 꼭 사게 되는 과일입니다.


□ 불고기베이크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먹게 되는 '불고기베이크'에요~ 보시는 것처럼 베이크안에 불고기가 정말 가득가득 채워져있어서 맛있고 인기도 많은 먹거리로, 좀 많이 짭짤한 편이라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