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CU 신제품, '백종원햄쌈도시락' 먹어봤어요!

CU 신제품, '백종원햄쌈도시락'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엄청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혼자하게 되었어요.


혼밥하면 역시 편의점~

근처에 있는 CU로 달려갔는데

못보던 도시락이 있어서 바로 구매해봤어요~



CU 신제품, '백종원햄쌈도시락'이고

가격은 4,000원입니다.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데워주었습니다.


짠~ 햄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생긴거만보면 바로 이전에 출시했던

'우삼겹정식'과 비슷한 구성이었어요.

우삼겹 대신 슬라이스햄이 올라간 느낌?



이 햄..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구이한판'이었습니다.



어릴적에는 햄을 정말 좋아했는데

30대 이후로 먹는 횟수도, 먹을 기회도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햄을 살짝 들춰보았더니,



와우~ 볶음김치가 한가득 숨어있었어요!!

역시 햄에는 볶음김치죠~!!



이것이 바로 "햄쌈"!!

햄이 넓적하지만 생각보다 밥을

많이 올리지는 못하더라구요.


맛을보니, 햄이 *팸처럼 짜지않아서 좋았고

볶음김치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우삼겹정식에도 있는 

분홍소시지+계란말이 조합을

여기서도 보네요 ㅎ

도시락에는 빠질 수 없는 메뉴인듯~!




다른 반찬들도 대부분 정갈한 게

괜찮았어요.



바로 전에 먹었던 오징어찌개(혜리)도시락이

집밥을 생각나게 하는 메뉴였다면,

백종원 '햄쌈도시락'은 그야말로

학창시절에 먹던 '도시락'이 생각나는

그런 구성이었던거 같아요.


햄 안에 숨어있던 볶음김치가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고

한끼식사로 괜찮았던 도시락이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