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홈플러스 신상, '대만망고젤리' 먹어본 후기

홈플러스 신상, '대만망고젤리' 먹어본 후기


대만여행 시 꼭 사야하는 필수품

'대만망고젤리'!

망고젤리는 정말 먹어보고 싶지만

대만여행은 좀처럼 기회가 없었는데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얼마전 홈플러스에서 대만망고젤리를

직접 수입해서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맞아요~ 바로 이거~

대만망고젤리!!

망고라면 껌뻑죽는 저와 아내는

보자마자 바로 구매해버렸지요~



가격은 4,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대만에서 구입하셨다는 분들 후기보면

3~4천원대가 많았는데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이라 하더라구요.



음~ 망고젤리가 드디어 내손에~

빨리 개봉해봐야겠어요!!



종이포장으로 총 10개가 들어있었어요.



종이로 살며시 보이는 망고젤리의 자태..

또다시 개봉개봉~!





와~ 저는 종이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즙이 없는 젤리인줄 알았는데

이거 완전 과즙이 넘치네요!!



바닥에 과즙 좀 보세요~

사진으로봐도 엄청 촉촉해보이죠?

어쩐지 종이포장이 생각보다 두꺼웠어요.



보통 젤리하고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입니다.

망고맛이라 더욱 맛있어요!!


얼려서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물컹물컹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먹으려구요ㅎ

샤베트 같은걸 좋아하시면

얼려서도 드셔보세요~


대만에 가지않고도 가까운 홈플러스에서

망고젤리를 사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종종 애용해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