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파리바게트 신제품 '치즈브라우니마운틴' 케이크 후기

파리바게트 신제품

'치즈브라우니마운틴'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예전에는 케이크가 생일에만 먹는

특별한 먹거리였는데 작년부터인가,

갑자기 급 땡기는 날이 있어서

한번씩 사먹곤 하거든요~


그런데 얼마전 파리바게뜨에

신상 케이크가 나왔다고 해서

퇴근 후 달려가보았습니다!!!!



짠~ 이안에 케잌이

숨어있답니다.



예약을 해놓고 매장에 찾으러 갔더니

이렇게 박스에 담겨있어서

저도 이녀석의 실체를 보지못했어요!!


빨리 개봉해봐야겠죠?



우오오오~!

이게바로 파리바게뜨 신상케잌,

'치즈브라우니마운틴'!!








하얀치즈위에 까만 브라우니와

생크림, 카라멜시럽을 올려

눈덮힌 산을 형상화해서

보기만해도 깜찍하고 달콤한 느낌이에요.



이런 먹음직스러운 브라우니가

총 10개 올려져있다고 하네요!


침이 고인다~ 고여!!


시식을 시작해보자구요.



브라우니와 치즈, 쿠키크럼블을

한수저에 올려 꿀꺽~


진~한 초코맛이 나는 브라우니와

꾸덕꾸덕한 치즈,

고소한 쿠키의 만남~!!


히트다, 히트!!



무엇보다 이 진한 치즈의 맛이

완전 일품이라는..


레어치즈타르트같은 맛인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에요.


식사후라 배불러서 생각없다던 아내도

한입먹더니 계속 먹음 ㅋㅋㅋㅋ



안그래도 오늘 일때문에

머리가 지끈지끈 했었는데

달콤한 생크림과 브라우니를 먹으니

확~~ 풀리네요.


브라우니와 치즈를 한번에 먹어서 좋고

생긴것도 너무 깜찍해서

생일은 물론

홈파티로 기분을 내고 싶을 때도

완전 제격일거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