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SNS에서 인기있는 망고맛 맥주, '망고링고' 후기

SNS에서 인기있는 망고맛 맥주, '망고링고' 후기


최근에는 이슬톡톡과 같이 알코올 도수가 낮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저도주가 유행인데요,

하이트에서 이번에 망고맛 맥주를 출시했는데

SNS에서 인기가 엄청 나더라구요~



외관은 산뜻하게 생겼는데

망고맛 맥주라니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바로 마트에 가서

망고링고 1세트(6캔)을 구매했습니다.

낱개로는 판매하지 않고 있었어요~



내손안에 들어온 '망고링고'!

가격은 6캔에 7천9백원이었어요~


마트기준가이고 편의점이나

요즘에는 술집에서도 꽤 판매를 하는거 같네요~



저도주답게 알코올이 2.5%로

이슬톡톡(3%)보다도 낮은 수치입니다.



한잔 따라보았어요~

망고향이 가득 풍기네요!!




색은 일반 맥주보다는 좀더 진한색이고

아주 약간 더 걸죽한 느낌이에요~



좀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망고향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한잔 쭈~욱 들이켜보니

망고맛도 많이 나고 맛있어요~


이슬톡톡처럼 애주가 분들은

일반 맥주를 더 선호할 거 같고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그런 제품이에요.


매우 차갑게 먹어야 훨씬 맛이 좋고

다만 맛이 매우 달기 때문에

달달한 안주는 피하시고 짭짜름하거나

매운 안주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