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몽쉘 신제품, 그린티라떼&코코넛밀크 2종후기

몽쉘 신제품, 그린티라떼&코코넛밀크 2종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초코파이의 업그레이드판인 '몽쉘',

부드럽고 달콤해서 자주 먹는 간식 중 하나지요.


몽쉘의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지난 주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않고

온라인 '11번가'에서만 판매하는 듯 합니다.




주문한 다음날 받아본

몽쉘 그린티라떼와 코코넛밀크~!



한여름이라 초코가 녹을 수 있어서

스티로폼박스에 배송되었고

가격은 2박스에 9,800원(배송비포함)입니다.


그린티라떼부터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늘 보던 몽쉘의 모양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내부는 빵과 크림까지

강한 녹색을 띄고 있고

향도 녹차향이 가득하네요.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시식을 해봤습니다.


음~ 너무 달지않고 부드러우며

녹차의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네요.

크림에서도 색상처럼 녹차맛이 납니다.


녹차맛빼빼로인 '포키'를 먹고

쌉쌀한 맛에 빠졌었는데

몽쉘도 기대이상의 맛이네요.



다음은 코코넛&밀크입니다.



코코넛밀크는 위에 초콜릿 띠가

그린티라떼랑 모양이 다르네요~



생긴것도 기본 몽쉘과 비슷하고

맛도 기본에 코코넛맛을 더한 듯한 느낌입니다.


코코넛맛도 괜찮긴 하지만

평소에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확실히 그린티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그린티라떼나 코코넛밀크를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한정판이라고 하는데

그린티라떼는 인기도 많고 맛도 있어서

계속해서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쌉싸름한 맛이 생각날 때

좋은 디저트가 될 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