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토박이의하루

대전 시청 삼겹살 맛집, 신의한수! 저렴하고 맛있어요~강추!

대전 시청 삼겹살 맛집, 신의한수

저렴하고 맛있어요~강추!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직장동료들과

모임이 있어서 대전 시청 근처에

'신의한수'라는 삼겹살집에 갔습니다.



둔산동 KFC 맞은편에 있는 

대덕프라자건물 뒷쪽에 위치해있는데

이번에 신규로 오픈한거 같았어요.



이베리코(400g)와 제주흑돼지(400g)가

4만2천원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요즘 제주흑돼지가 만4천원정도 하는데

꽤 저렴한거 같았어요.



5명이서 두테이블로 나눠서 앉았어요.

고기판이 제가 좋아하는

피아노줄 판이네요!

이걸로 구워먹어야 고기의 참맛을

느낄 수가 있죠.



이베리코(400g)+흑돼지(400g) 하나랑

이베리코목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사진은 세트를 두접시로 나눈거에요~

부위는 갈비, 항정, 황제, 꽃목살,

돼지흑돼지 생고기와 오겹살 입니다.




이건 추가로 주문한

이베리코목살 1인분이에요.

두툼한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피아노줄 화력이 엄청나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




음~ 너무 먹음직스러운 고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젖갈에 찍어서 먹으면

따봉~!!


세트하나에 목살하나 추가했는데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도 싱싱하고 강한 화력에

피아노줄판에서 구워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시청근처에 신의한수,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