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콘으로 돌아온 돼지바 먹어본 후기

콘으로 돌아온 돼지바 먹어본 후기


최근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출시되고 있는데

완전한 신제품이 아니라,

얼마전 선 보인 거꾸로 수박바처럼

기존 제품을 독특하게 변신시킨 제품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국민 아이스크림 돼지바가

콘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편의점에서 만난 신상 아이스크림,

바로 '돼지콘'입니다.



즐겨먹던 돼지바가 콘으로 나오다니..

폭풍 궁금증 덕분인지

출시 열흘만에 무려 100만개나

판매가 되었다고 해요.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콘 윗부분에 돼지바의 핵심

크런키+초코가 올려져 있습니다. 


돼지바에 비해 초콜릿이

상당히 두툼한 편이었어요.


뒷부분에 딸기시럽도 보입니다.


한입 쏙~ 먹어봤어요.

크런키는 돼지바와 거의 동일한데

단단하고 도톰한 초콜릿이

심감을 더해주었어요.


폭풍 흡입~~~!!!


아랫부분은 이렇게 바닐라아이스크림과

딸기시럽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돼지바를 먹을 때는 항상

크런키와 함께 먹었었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만 먹으려니

뭔가 색다른 느낌이에요.


마지막은 역시 초코로 채워져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돼지바와 동일하지만

콘은 그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끝까지 크런키와 함께 하고 싶다면

돼지바를~,

크런키가 나중엔 좀 과했다 싶었다면

돼지콘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