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불닭볶음면 신상 커리맛 vs 오리지널 전격비교

불닭볶음면 신상 커리맛 vs 오리지널 전격비교


현재 편의점에서 매운 맛으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불닭볶음면이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


바로 불닭볶음면 커리(CURRY)맛이다.

입안을 화끈거리게 만드는

매콤한 양념에 커리맛을 더했다니,

그맛이 정말 궁금했다.



커리만으로는 매운정도를 확인할 수 없어

오리지널도 함께 구매했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맛은 다르지만

신기하게도 중량과 칼로리가 일치한다.

105g에 425kcal다.


뚜껑을 열자마자 커리한테 실망했다.

불닭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후레이크(깨&김가루)가 없이

양념만 달랑 들어있었기 때문이다.


왜 일까?

깨김가루가 커리의 맛을 해치기 때문일까?

많은 생각을 하며 뜨거운 물을 부었다.


그리고나서야 알게 되었다.

커리불닭 면 아래에

후레이크가 숨어있었음을...


커리불닭은 화끈한 치킨커리맛이라 한다.

그래서 치킨으로 의심되는

뽀얀 덩어리도 함께 들어있었다.

양념을 넣고 싹싹 비벼주었다.


사진만봐도 정수리가 근질근질

땀구멍이 슬슬 열리는 듯한

불닭볶음면 2종 완성!



커리불닭에서는 확실히 양념장에서부터

커리향이 진하게 느껴졌다.

자세히 보면 오리지널이 좀 더 빨개

확실히 맵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한입씩 번갈아가며 먹어보았다.

불닭볶음면 커리맛.

오리지널과 비교해서 매운맛이 결코

밀리지 않을 만큼 화끈했다.


거기에 커리맛을 더해

맵지만 감칠맛이 돈다.

매운맛과 커리맛의 콜라보가 좋았다.

하지만 갈수록 입안이 얼얼해지고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니

기여코 혀가 마비되는 구간에 들어섰다.



오리지널과 커리맛,

둘다 매운정도가 비슷하다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뭐가 더 매운지 확실히 알았다.

입안이 얼얼해지는 순간부터

오리지널은 그저 맵기만 하여

아무맛도 느낄 수가 없었지만

커리맛은 매우면서도 감칠맛이 돌아

손이 더 많이 갔다.


불닭볶음면 커리맛 완승!


기존에 불닭볶음면을 즐기던 사람이라면

훨씬 더 좋아할 것이라 생각되며

그렇지 않던 사람들도 한번 쯤

다시 도전해볼만한 먹거리인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