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세계과자 10가지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세계과자 10가지


 다양한 생활용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다이소. 최근에는 과자, 음료와 같은 간식거리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꼭 사먹어볼만한 세계과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와사비그린피스

요즘 술안주로 각광받고 있는 그린피스입니다. 베트남 과자인데, 완두콩에 와사비 맛을 입혀서 톡 쏘는 맛이 일품이지요~ 콩 하나 먹고 와사비맛이 약하다고 한봉지 털어넣었다가는 큰일납니다.



□ 로하커

요즘 제가 가장 빠져있는 과자, 로하커에요. 초콜릿안에 웨하스가 들어간 느낌인데 정말 중독성이 강한 맛이에요. 초콜릿류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 켈로그 라이스크리스피

코스트코에 갈때 종종 사먹었던 라이스크리스피에요. 달달한 맛이 엄청 강하고 바삭하게 생겼지만 쫀득쫀득 부드러운 맛입니다. 당 떨어졌을 때 추천드려요!


□ 팀탐

 많은 사람들이 우유와 함께 먹는 최고의 과자로 꼽히는 팀탐~ 다이소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포테이토크리스피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과 양 모두 잡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과자, 포테이토크리스피입니다. 아직 못드셔보셨다면 일단 추천드려요.


□ 프렌치프레즐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되어있는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프렌치프레즐을 추천드려요. 어릴적 즐겨먹던 엄마손파이의 업그레이드판!


□ 토피넥와플

코스트코에 가면 꼭 하나씩 사온다는 토피넥와플! 뜨거운 커피에 올려 살짝 녹여드시는 게 특징인데 바삭하다기 보다는 약간 쫀득한 느낌이에요. 커피에 잘 어울리는 과자.


□ 토블론

스위스 초콜릿으로 유명한 토블론입니다. 모양은 산처럼 뾰족뾰족하게 생겼고 내부에 아몬드와 꿀이 들어있어 쫀득함이 매력적인 맛이에요. 반대로 입에 달라붙는 느낌때문에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간혹 계시니 참고하세요.


□ 보노미

어릴적 즐겨먹었던 누네띠네와 맛과 모양, 모두가 비슷한 과자에요. 누구나 좋아할법한 과자입니다.


□ 누텔라앤고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초콜릿 찍먹스낵, 누텔라앤고. 아직도 안드셔보셨다면 무조건 추천!


 대형마트나 세계과자할인점에서나 구입할 수 있었던 인기과자들! 이제 다이소에서도 쉽게 만나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