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노하우

직접 먹어본 이마트 인기상품 20종 솔직후기

직접 먹어본 이마트 인기상품 20종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집과 가까운 거리에 대형마트들이 있어서 종종 들리곤 하는데 그중에서 특히 이마트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더 많이 찾게되는 편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먹어본 이마트의 인기상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64결파이

최근에 즐겨먹고있는 64결 파이에요~! 어릴 적 좋아했던 엄마손파이의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해야할까요. 달콤하면서도 겹겹이 느껴지는 식감이 참 좋았어요.



2. 미니애클레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인 미니애클레어입니다. 티라미수와 같이 입소문이 크게 나진 않았지만 아는 사람들은 이마트에 오면 꼭 사게되는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홈런볼과 슈를 섞은 듯한 느낌인데 누구나 좋아할만한 디저트에요.


3. 피코크 낙지볶음밥

 밥하기 귀찮을 때! 우리집 간편식 1위는 바로 피코크 낙지볶음밥입니다. 총 5인분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후라이팬에 3분이면 식사가 뚝딱이라 정말 편리합니다. 매콤한게 맛도 좋은 편이에요.


4. 치즈몽땅번

기대했던 것보다 다소 실망스러웠던 제품이었어요. 실제로는 안쪽에 빵이 한겹 더 있었고 그럼에도 치즈는 입안가득 채워지긴 했지만, 고소하다기 보다는 약간 시큼한 맛이라 개인적으로는 아쉽더라구요.

<더 자세한 후기를 보시려면 참고하세요>

http://beakpro.tistory.com/639



5. 생연어초밥

초밥류는 물론 즉석식품을 통틀어 베스트로 꼽히는 생연어초밥입니다. 일반 연어초밥과는 빛깔부터가 다른데 살살녹는 식감과 끝모를 고소함때문에 이마트에 가면 꼭 집게되는 제품이에요.


6. 골든치킨피자

무지막지한 크기를 자랑하는 골든치킨피자. 순살닭고기와 햄, 야채 토핑과 끝부분에는 고구마무스가 올라가 있는데 가격이 12,5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맛은 먹을만하지만 약간 심심한 편. 가성비는 훌륭했어요.


7.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노브랜드 상품 중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자색고구마칩입니다. 노브랜드 사람마다 호불호가 꽤 있는 편인데 자색고구마칩은 대부분 좋아하시더라구요.


8. 텔리스 녹차아이스크림

이 제품도 SNS에서 인기를 모았던 제품이죠. 1리터나 되는 대용량에 진한 녹차색상까지!! 맛은 쌉쌀하면서도 달콤해서 괜찮았는데 몇번 먹다보니 슈렉처럼 입안이 녹색으로 변해서 급 비호감이 되버린 디저트입니다. 색소가 좀 심한 듯요!


9. 노브랜드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특유의 꾸덕함은 약간 떨어지지만 그럼에도 맛은 꽤 괜찮은 편이고 가격도 9,980원으로 저렴해서 집에서 한조각씩 즐기기에는 가성비 최고의 디저트입니다.


10. 대왕생새우초밥

생연어초밥에 이어 가장 먹음직스러웠던 대왕생새우초밥이에요. 생새우초밥은 마트에서는 보기 어려운편인데 큼직하면서도 비리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를 보시려면 참고하세요>

http://beakpro.tistory.com/509


11. 피코크 당근케이크

당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없이 구입한 제품인데 의외로 엄청 맛있게 먹었던 당근케이크입니다. 빵이 굉장히 촉촉하고 위에 올라간 크림치즈도 꽤 고퀄리티에요. 

<더 자세한 후기를 보시려면 참고하세요>

http://beakpro.tistory.com/641


12. 속이꽉찬김밥

보시는 것처럼 계란지단과 소고기가 정말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마트에서 처음으로 김밥을 구입해봤는데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김밥은 전문점에서만 사먹어야한다는 편견을 깨준 김밥이에요. 


13. 감자칩

자색고구마칩 다음으로 즐겨먹는 감자칩이에요. 매우 저렴하고 맛있어요.


14. 생크림 카스테라

한 커피전문점의 생크림 카스테라가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가성비로 인정받은 제품인데, 가격이 저렴한 만큼 빵의 촉촉함이나 생크림의 양은 덜한 편이었지만 나쁘지않았어요.


15. 티라미수 레이디핑거

이 제품 이전에 나온 티라미수가 더 큰 화제를 모았지만 둘 다 먹어본 결과로는 이 제품이 훨씬 나았어요. 2단으로 구성된 티라미수와 에스프레소가 가득해서 더욱 촉촉하더라구요.


16. 강남고로케

강남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강남고로케인데 전자레인지에 2분50초면 바삭바삭한 고로케를 맛볼 수 있었어요. 무난한 편이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17. QUICHE

제가 꼽는 이마트 최악의 제품은 바로 이 QUICHE라는 수입먹거리입니다. 출시 당시에 겉포장지는 넘나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 맛은 니글거리고 이도저도 아닌 맛이었어요. 다신 안살래요.


18. 건표고시래기밥

이마트의 건강식 중 하나인 건표고시래기밥입니다. 표고버섯이 들어서인지 다른 간편식 제품보다 값이 비싼 편이었는데 맛이 매우 심심하니 정말 건강한 느낌입니다. 간혹 낙지볶음밥이 물릴 때 이용하고 있습니다.


19. 활어회

 마트에서 처음 구입해본 활어회였어요. 늦은 시간에 가서 할인까지 받으니 거의 만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싱싱함은 다소 떨어지지만 혼술하기에는 최고의 안주, 최고의 가격인거 같습니다.



20. 노브랜드 망고푸딩

노브랜드로 나오기 전부터 즐겨먹었던 이마트 푸딩입니다. 식사 후 달콤한 게 땡길 때 이 만큼 좋은 디저트는 또 없을거 같아요. 맛도 가격도 좋은 제품!


 직접 먹어본 이마트 인기상품 20종, 맛있게 보셨나요? 포스팅을 보시고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이 있다면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