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화제의 신제품, 이마트 '치즈몽땅번' 솔직후기

화제의 신제품, 이마트 '치즈몽땅번' 솔직후기


 매년 특별한 먹거리로 입소문을 모았던 이마트에서 이번에는 '치즈몽땅번'을 출시하였고, 20일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마침 얼마전 이마트에 방문했는데, 소식으로만 듣던 이 제품이 있어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눈에 확 띄는 노란박스이고 가격은 4,500원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품절대란'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갯수도 많은 편이었고, 사람들도 생각보단 몰리지 않았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개봉을 해봤습니다. 크기는 케이크의 1/4정도 되는 크기이고 가운데에 정말 치즈가 가득하게 들어있었어요.


 작년하반기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데빌치즈번'의 이마트버전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노릇노릇한 치즈몽땅번의 뒷모습.. 맛을 보기위해 2조각만 잘라봤습니다.


응? 외관만 봤을 때는 만족스러웠는데 잘라보니 급실망.. 외부에서 봤을 때는 치즈로 가득 채운 것처럼 보였는데, 잘라보니 내부에 빵이 한겹 더 들어가있네요. 


 크림 양이 적은 건 아니지만, 뭔가 속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먹기좋게 잘라주었어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가운데 빵이 들어있었지만 우려와는 달리 입안가득 크림이 채워줬습니다. 두번째로 중요한 것이 바로 '맛'인데, 치즈몽땅번에 들어있는 치즈크림은 플레인치즈크림으로 시큼한 맛이 나서 호불호가 상당히 강했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한 치즈크림을 원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평가하자면, 양이나 맛, 가격으로 볼때 나쁜 편은 아니나, 품절대란을 일으킬 만큼 대단한 제품은 아니였습니다.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저의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