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장바구니

단돈 만원으로 '홈플러스'에서 장본 후기

단돈 만원으로 '홈플러스'에서 장본 후기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오늘은 집에 간식이 떨어져서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왔습니다. 얼마전부터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중반이 되니 '천원의행복' 상품들이 많이 추가되었더라구요. 

 홈플러스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천원의행복' 가성비가 정말 대단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10+1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단돈 '만원'으로 간식들을 구매해봤습니다.




 수북히 쌓인 봉지과자들~ 스윙칩과 꼬깔콘을 구입했어요.


 요즘 음료수 가격도 정말 만만치가 않은데요. 웰치스, 맥콜, 칠성사이다, 트레비 등 탄산음료와 포카리스웨트, 각종 쥬스류도 천원씩이에요. 웰치스랑 포도쥬스 하나씩 구입했네요.



아내가 좋아하는 촉촉한초코칩과 다이제~! 올때마다 구입하는 과자입니다.


이건 구입은 하지 않았는데 사리면 5개입이 천원이네요~ 라면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다놓고 김치찌개나 전골 끓여드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얼마전 출시한 신제품, '볶음너구리'도 천원에 팔고 있어요~ 마트에서 시식해봤는데 맛있어서 짜왕이랑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천원의 행복을 느끼며 장보기 완료! 단돈 '만원'으로 구입한 간식들입니다.

 최근에는 물가가 비싸져서 과자 몇 봉지만 구입해도 금방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요~ 봉투과자 3봉지와 각과자 3종 등 과자류 7개와 탄산음료 1개, 포도쥬스 1개, 컵라면 2개를 단돈 '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홈플러스 '천원의행복' 상품들, 가성비가 정말 최고에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