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자/신제품,먹거리

올해 출시했던 특별한 '편의점도시락' BEST 8

올해 출시한 특별했던 '편의점도시락' BEST 8


안녕하세요~ 백프로입니다.

2016년도 어느새 마지막 달,

12월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편의점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계속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도시락'은

가장 치열하고도 인기가 많았던

상품 중 하나였던거 같습니다.


신상 도시락 구입하겠다고

여기저기 얼마나 뛰어다녔던지^^;;

오늘은 올해 직접 먹어본

특별한 도시락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순대국밥'을 편의점에서 만나다!

 올해 가장 이색적인 도시락은 편의점'CU'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두번 출시했던 '순대국밥'도시락 입니다. 예전이었으면 정말 상상하기도 힘들었던 일인데 '편의점도시락이 많이 발전했구나..' 실감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육수도 진하고 쫄깃한 순대도 꽤 맛있었던 도시락입니다.



◇ 김혜자의맘, '민물장어덮밥' 도시락

가장 비싸면서 고퀄리티인 도시락은 역시 GS25의 '민물장어덮밥'이었습니다. 편의점도시락 최초로 1만원대의 장벽을 허물고 등장! 예약주문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고 쫄깃쫄깃 담백한 장어의 맛도 훌륭했습니다.  


◇ 갓 수확한 '햅쌀'로 만든 도시락

 처갓집에서 농사를 짓기때문에 매년 가을이 되면 바로 수확한 맛있는 햅쌀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 올해는 처갓집보다 편의점에서 먼저 햅쌀을 맛볼 수 있었어요. 치킨, 떡갈비 등 8찬으로 구성되어 있고 고슬고슬 밥맛이 정말 좋았던 제품입니다.


◇ 백종원 '우삼겹도시락'

백종원씨가 개발한 부위인 '우삼겹'으로 채워진 도시락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이색적인 도시락이었습니다. 고기에 베인 양념도 쫄깃한 우삼겹과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던 메뉴입니다.



◇ '소불고기뚝배기' 도시락

 올해 편의점도시락의 가장 특별한 점은 국물을 먹을 수 있게 전용용기를 도입했다는 것입니다. 미니스톱에서 출시한 소불고기뚝배기 도시락은 '뚝불'에 빠질 수 없는 당면사리도 들어있고 불고기맛도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요. 다른 도시락에 비해 좀 더 푸짐한 느낌을 받았던 제품이었습니다.


◇ 화제가 되었던 '쉐프의도시락'

출시전 SNS를 통해 소문이 퍼지면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제품은 바로 GS25, '쉐프의도시락'이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대표음식들을 편의점 도시락에 담았다니! 정말 놀라웠지만 막상 먹어본 맛은 기대만큼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각각의 맛은 괜찮지만 서로 잘 어우러지지 않는 느낌? 그래도 시도만큼은 훌륭했고, 마지막 티라미수는 맛있게 먹었네요~!


◇ 추억돋았던, '햄쌈도시락'

 학창시절에 먹었던 도시락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 가지런히 놓은 슬라이스 햄을 들춰보면 숨겨져있던 볶음김치가 나타나는데 햄과 함께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해장하기 딱 좋은 '콩나물국밥'

편의점 해장음식 1인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혜자맘의 '콩나물국밥' 도시락입니다. 개운한 콩나물국에 빠질 수 없는 '수란'과 반찬으로는 오징어젓갈이 정말 잘 어우러졌고, 든든한 집밥과 같은 도시락이었습니다.


백프로가 직접 먹어본

특별한 도시락, 잘 보셨나요?

이외에도 다른 많은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나날이 발전해가는 편의점 도시락을

몸소 느껴보았던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


내년에도 더 맛있고 푸짐한

메뉴들을 기대해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눌러주세요!